자동차 Life

[사용기] 3800cc 고배기량 자동차 점프 썬더스타터 휴대용 점프 스타터 방전 자동차 점프 시동걸기

티맨t 2021. 7. 9. 01:31
반응형

[사용기] 썬더스타터 휴대용 점프 스타터 방전 자동차 점프 시동걸기

3800cc 고배기량 자동차 점프

 

자동차과 완전 방전이 되어서 올해 초에 사놓은 휴대용 점프 스타터로 점프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차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고 블랙박스도 상시로 해놔서 

 

겨울에 진짜 방전 때문에 고생했습니다...

 

진짜 그냥 방전됩니다...

 

그래서 미리 점프스타터를 사놨었는데 딱 오늘 사용을 하게되었습니다

 

케이스부터 경고 문구가 빨간 글씨로 ㅎㅎㅎ

 

이렇게 들어있구요

 

구성품은 배터리 본체, 휴대폰 충전선, 점프선

 

그리고... 엄청 긴 설명서 경고들 ㄷㄷㄷㄷ

 

점프선에도 설명과 경고 문구가...

 

본체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그냥 일반 보조배터리 크기입니다

 

전원 버튼과 아쉽게도 마이크로 5핀 입니다...ㅜㅜ 에휴...

 

21년도에 마이크로 5핀이라니...ㅜㅜ

 

ubs 단자로 폰을 충전할수 있구요

 

가운데는 led 랜턴이구요 오른쪽 고무커버는 점프선 연결 단자입니다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본체 뒷면에는 설명과 경고 문구가 어마어마 합니다

 

뭐하면 안된다 뭐 조심해라 등등... ㅋㅋㅋ

 

총 경고 문구 입니다... ㅋㅋㅋ

 

아놔 다른거 살껄... ㅋㅋㅋ

스마트 캐이블!!

 

본체와 연결하면 녹색과 빨간불이 깜빡까빡 거립니다

 

아니 근데 완충하는데 거의 6~7시간 걸렸는데

 

점프 한번하니까 무슨... 빨간불이... 저거 두칸 아니고 빨간색 1칸만 들어와있는거에요...

 

그리고 경고문구에 빨간불이면 그러니까 2칸이하 이면 사용하지말고 충전하라네요...

 

결국... 1번 점프하고 끝... 3800cc 라서 그런가? 아무리 그래도... 에휴...

 

하아... 다른거 살껄...

 

그래도 국산 3년 AS 믿고 씁니다 ㅜㅜ

 

판단은 각자 하시길 바랍니다...

 

실제 시동 영상 올리겠습니다

https://youtu.be/0rRA1zX0mBM

 

 

 

도움이 되셨다면 후원 감사합니다
카카오뱅크 3333-09-4986018

제가 취미로 하는 유튜브 채널인데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l93enbVuBi8zvPbbic1KA

 

물제비Muljevi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