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ife

우주마켓 랜덤박스 10개 구매 후기 내돈 내산! ㅋㅋㅋ

티맨t 2024. 1. 7. 16:52
반응형

우주마켓 랜덤박스 10개 구매 후기 내돈 내산! ㅋㅋㅋ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하길래 10개를 구매.

결과는 두둥!!!

왜 상자가 1개만 오지?

10개를 샀는데?

 

ㅋㅋㅋㅋㅋ ㅅ ㅣ 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구 인증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마켓 사이트 사진에는 아주 ㅋㅋㅋㅋㅋ

 

 

이런 사진들이던데 ㅋㅋㅋㅋㅋ

우주마켓 대단하다 진짜... 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