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ife

댓글 먼저 보고 영상 보면 빵터짐 ㅋㅋㅋ

티맨t 2021. 3. 3. 19:19
반응형

댓글 먼저 보고 영상 보면 빵터짐 ㅋㅋㅋ

 

아니 진짜 세상에 똑똑한 사람들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알수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에 홀려서 어떠한 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외제차로 시속 200km 난폭 운전... 경찰차는 추격 실패'

 

이런 제목으로 시작하는 뉴스 영상인데.

 

아니 베스트 댓글이

 

 

이게 무슨 소린지...

 

(그나저나 왜 2년전 영상이 뜬걸까?ㅡㅡ;)

 

코가 막혔습니답 그랬습니답

 

이런 댓글인데

 

일단 영상을 보니까 진짜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 영상 보세요

 

일단 베스트 댓글 한번 더 보시고 영상 보세요 ㅋㅋㅋ

 

베스트 댓글

 

'코가 막혔습니답 그랬습니답'

 

 

 

youtu.be/BKoTepaXkj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