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테크 Life

짜증나는 빅스비 제거 해제 차단 사용 안하기

티맨t 2021. 3. 3. 19:33
반응형

짜증나는 빅스비 제거 해제 차단 사용 안하기

 

자 다들 빅스비 짜증나죠.

진짜 왜 만든건지 알수없는... 

이해할수 없는 그들의 생각

 

어쨋거나 제거 차단 해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무슨 어플 받아서 하는것도 있는데 그런거 안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일단 빅스비 버튼을 눌러서 빅스비로 들어갑니다.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면 업데이트 하세요

일단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그지같은것.

 

이렇게 빅스비로 들어가서 왼쪽 위에 줄3개 메뉴를 누르세요

 

그럼 위에 톱니바퀴가 뜹니다 누르세요

 

이렇게 뜨는데 여기서 빅스비 호출 끕니다.

빅스비가 이어서 듣기 사용안함 하구요.

그리고 더 밑으로 내리면

 

빅스비 버튼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들어가세요

 

그러면 아쉽게도 이렇게

한번 눌러 열기랑

두번 눌러 열기가 뜹니다.

 

여기서 두번 눌러서 빅스비 열기 로 바꿔줍니다.

한번 누리기 사용은 해제 합니다.

 

이러면 잘못눌러서 빅스비가 열릴 확률이 거의 없어집니다.

왜냐하면 연속으로 2번 눌러야 하기 때문이죠

 

제발 빅스비 삭제 했으면 좋겠어요...

빅스비 예산으로 폰을 싸게 팔는게 나을텐데...

 

이거 올린 사람이랑 통과 시킨 사람...누구냐??? ㅋㅋ

궁금하지만 알고 싶지 않다. ㅋㅋㅋ

 

제가 취미로 하는 유튜브 채널인데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l93enbVuBi8zvPbbic1KA

 

물제비Muljevi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