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ife

시트 옵션 800만원 너무한거 아니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브라운 시트 실화냐?

티맨t 2021. 4. 7. 20:28
반응형

 

너무한거 아니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브라운 시트 800만원 옵션 실화냐?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카 브라운시트 옵션 실화냐?

 

구매 예정입니다.

 

그런데 브라운 시트를 하고 싶어요

 

그런데 브라운 시트 옵션이 20만원이래요

 

그런데 저렴해서 역시 쌍용 살아나자!! 파이팅!! 했어요

 

그런데 브라운 시트할려면 500만원 정도 추가금을 내야합니다

 

아니네요 프레스티지랑 비교해서 그런거지 와일드랑 비교하면 800만원을 더 내야 브라운 시트를 선택... 아이고...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노블레스 등급에서만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진짜 레저나 상업용으로 사용한다면 와일드도 충분하고 거기에 브라운시트 추가하면 되는데

 

그게 안돼요

 

옵션이 셋트로 묶여있어서 무조건 800만원 추가를 해야해요... 미친...

 

진짜 쌍용 직원들이 너무 머리 굴리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짜증남...

 

뭐... 사긴 할건데!! 그래도 쌍용 그러지말자...

 

나쁜건 닮지말고 구매자들 입장에서 생각해줘!!

 

니들 힘든거 알아... 그래서 6단 미션 쓰는데도 사람들이 사주자나

 

그런데 옵션 몇가지가 진짜 너무... 양아치 같아...

부탁한다 쌍용님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