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테크 Life

갤럭시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 무료 음악 어플 !!! 최신곡 뮤직송

티맨t 2021. 6. 11. 02:37
반응형

갤럭시 안드로이드 무료 음악 어플 최신곡 뮤직송

 

불법은 아닌듯합니다

 

앱스토어에 정식 등록이 되어있네요^^

 

 

앱스토어에서 뮤직송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무료음악 뮤직송이라고 뜹니다

 

설치 실행!!

 

 

그리고 들어가면

 

 

짜잔!! 인기곡들이 쭈욱 뜹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 재생목록 플러스 버튼 등이 뜹니다.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전체화면 광고가 뜨네요

무료니까 어쩔수 없겠죠?

 

가사까지 뜹니다

음질은 당연히 좋구요

그리고 가사를 누르면 그 가사부터 플레이가 됩니다!

그리고 유튜브 연동 버튼도 있네요 굿!

 

최신곡 화면입니다

 

내 앨범 메뉴입니다

여기서 아까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추가할수 있네요

 

추천곡 메뉴입니다

이거 유용하겠어요

검색안하고 그냥 쭈욱~~ 틀어놓기 좋을것 같습니다

 

검색 메뉴입니다

제가 원하는 노래를 검색했을때 없는게 없습니다

진짜 전부 뜹니다

 

아마 안드로이드폰 필수 어플인거 같습니다^^

진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