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제비 Life

어벤져스 호크아이 활 호이트 버팔로! hoyt buffalo Hawkeye recurve bow!

티맨t 2021. 12. 8. 14:46
반응형

2021년도에 진짜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중고로도 구하기 힘든 호이트 버팔로 새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ㄷㄷㄷ....

 

 

이렇게 상자게 2개 옵니다

 

하나는 활 하나는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캬 호이트!!!

 

두랄루민으로 만들어지 라이져인데 

음 그냥 알루미늄 합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뭐 엄청 대단한 합금은 아니에요~

 

포뮬러 핏입니다

호이트의 특징이죠. 근데 공명음 소음 이슈가 있습니다...ㅜㅜ 흑흑.. 투옹~~ 투옹~~ 소리나요...

그리고 얼라인먼트를 이런거 없이 그냥 고정입니다!!!

역시 사냥용활!!

 

ilf 활은 저렇게 얼라인먼트 플레이트가 있어서 림을 좌우로 움직일수 있거든요~

그러나 버팔로는 그딴거 없이 그냥 고정!! 넌 쏘기만해!! ㅋㅋㅋ

 

감성의 버팔로 우드림 입니다!!! 50파운드 62인치!!

아! 62인치는 진짜 별로입니다...ㅜㅜ

전세계에 딱 1개 새상품이 62인치라 구매했을뿐...

60인치나 58인치가 훨씬 좋습니다!!

 

캬 디자인은 진짜....ㄷㄷㄷ 이게 사냥용 활이지!!!

 

활 줄 걸었을때! 광대 승천 ㅋㅋㅋㅋ

 

 

50파운드인데도 매우 부드러움!!

 

자 외관은 됐고 쏘러 가보시죠!!!

외관 리뷰 영상은 밑에 클릭~!!

https://youtu.be/IQTuZeuvY0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