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제비 Life

어벤져스 호크아이 활🧝전설의 레전드 🏹호이트 버팔로 습사!! 텅?? 어라?? 왜?? 양궁 금메달리스트 오진혁 선수의 활 회사 ㅎㅎ

티맨t 2021. 12. 8. 15:04
반응형

어벤져스 호크아이 활 🧝전설의 레전드 🏹 호이트 버팔로 습사!! 텅?? 어라?? 왜??

양궁 금메달리스트 오진혁 선수의 활 회사 ㅎㅎ

자자 드디어 쏘러 나왔습니다!!

 

 

전용 가방에 넣어서 요호~~

 

조립하고

 

무지성 다리걸기!!! 꼭 보우스트링거 쓰세요... 저는 항상 까먹어요...ㅜㅜ

 

버팔로 마크가 진짜 이쁘지 않습니까? 와우~~~

 

토끼털 2개 활줄에 걸고 레스트는 곰털 레스트~ 진짜 곰털인지 모르겠지만요...

디자인 보세요 와....

 

드로잉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50파운드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캬 우드림의 휨 보세요 캬~~~ 너무 예쁩니다~~~

 

레스트 부분이 상당히 두꺼워서 평소 쏘던 느낌보다 더 오른쪽을 조준해야합니다

화살이 왼쪽으로 날아가요

근데 화살 비행이 정말 예쁩니다!

그동안 제가 잘못 쐇던 걸까요?

29인치 드로잉 55파운드 나왔습니다

근데도 매우 쉽게 당겨집니다

포뮬러핏의 특징인가요??? 흐음...

화살이 어디있게요? ㅎㅎ

 

172cm키 입니다

사냥용활이 62인치는 넘 길어요...

림에도 댐퍼를 달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ㅜㅜ

저는 소음 진동에 매우 민감합니다...

진동은 매우 준수합니다

그런데 소음이!!!

투옹~~~ 하는 공명음이 스트뤠쓰!!!!

저는 제 실력에 매우 만족 합니다 ㅋㅋㅋㅋ

 

성능은 아무래도 10년전 활이다보니 요새 활들에 비해서 떨어집니다만!!!

저 디자인 보세요!!!

디자인 하나로 끝납니다!!!

 

총평!

윈앤윈 블랙 울프에 비해서 모든 성능이 떨어집니다

 

무게 속도 소음 진동 정확성(은 실력이고)

 

그러나 저 디자인과 감성의 우드림!!!

구매할 기회가 있다면 무조건 사세요!!!

영상링크 클릭~~

https://youtu.be/9K3NKyaWkh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