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ife

분노의 스팅어! 그랜져 불륜남 아닌 사건! 대박 ㅋㅋ

티맨t 2022. 1. 5. 23:04
반응형

지금 자동차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분노의 스팅어! 그랜져 불륜남 아닌 사건! 대박 ㅋㅋ

 

저는 한문철 tv를 꼬박 꼬박 챙겨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자주 보는 편입니다

 

나중에 사고 났을 때 처리하는 방법이나 사고 예방 교육에도 도움이 되거든요

 

그리고 진짜 세상에 정말 또라이들이 많구나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왼쪽 위 사진은 한문철 변호사님 이십니다

 

저 스팅어의 여자친구가 그랜져 차주와 바람폈다고 오해해서 회사까지 찾아가 여러번 들이 받은 사건인데

 

꼭 영상 보세요 

 

그리고 저 스팅어는 모르는 사람 곳에 방치 되어있는 상황이랍니다 ㅋㅋㅋ 미친...

 

한문철tv 링크 올려드릴께요 아... 진짜 세상에는 정말...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요 ㅋㅋㅋ

 

https://youtu.be/Or3sCWr9N20

이번에 카라큘라 티비에서도 취재들어갔는데 팝콘 각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