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테크 Life

(리뷰) 절대 사면 안되는 짭플워치 모델 XS8 PRO Ultra

티맨t 2022. 12. 28. 16:04
반응형

'절대 사면 안되는 짭플워치 모델 XS8 PRO Ultra'

요새 짭플워치 인기가 대단합니다

유명 유튜버분들도 리뷰하고 인기도 많습니다

zd8 mt8 dt8 등등

그러나 그거 말고도 모델이 엄~~~청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절대!! 네버!! 사면 안되는 모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XS8 PRO Ultra 모델입니다!

(사진을 누르면 큰 사진으로 볼수 있습니다)

박스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생긴 박스는 절대로 사시면 안됩니다!

(팁 - 짭플워치를 사실때 상자를 공개 안하는 곳은 거르세요 그럼 50% 정도 확률이 올라갑니다)

뒷면을 보면 폰북, 알람, 음악, 카메라, 전화, 심박수, 폰찾기, 운동, 알림,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되긴됩니다...ㅡㅡ)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설명서(영어,중국어) 오션스트랩(사구려 고무, 잘 찢어짐), 마그네틱 충전기, 본체

 

뭐 별거 없죠?

뭔가 사진은 이쁘게 나오네요... 흐음...

 

마그네틱 충전기 입니다

충전시 화면입니다

 

오션 스트랩인데 고무가 너무 싸구려라 찢어집니다

 

후면 나사가 없죠? 그림입니다

스트랩 분리 버튼도 없습니다

 

기본화면 입니다

사이즈는 45mm 입니다(상자에는 49mm라고 적혀있음)

화면은 1.6~7인치(상자에는 1.93인치 라고 적혀있음)

우리가 원하는 짭플워치는 49mm 입니다!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들? 하나도 작동 안합니다 ㅋㅋㅋ

 

요런 기본 시계 화면이 있구요

해상도 별로입니다

시침이 없습니다...ㅡㅡ

 

커스텀도 가능은 합니다 (배경화면만)

시계 날짜 스타일은 저게 고정입니다

위치는 바꿀수 있습니다

 

디테일은 생각 보다 나쁘지 않습니다만 조금 거칩니다

버튼과 다이얼은 달그락 거립니다 ㅋㅋㅋ

버튼 - back, 화면꺼짐 (메뉴에서는 back 버튼으로 작동하고, 시계 화면에서는 화면 꺼짐 버튼입니다)

다이얼 - 돌리면 시계화면 바뀜, 메뉴 줌아웃, 메뉴 위로 아래로,

             누르면 메뉴 진입, back 입니다 

             더블 클릭시 메뉴 스타일 변경(총5개 있습니다)

 

특히 이 주황색 버튼은 조만간 떨어질것 처럼 달그락 거립니다

버튼 - 메뉴 진입, back

 

그러니까 다이얼과 버튼들이 거의 같은 동작을 합니다 ㅋㅋㅋ

버튼 커스텀은 불가능합니다

스트랩 결합 부분

 

기본 메뉴입니다

 

스타일2 메뉴인데 설명이있어서 이게 편합니다

다이얼을 돌려서 화면을 바꾸고 

터치해서 앱을 실행합니다

한글지원이 안됩니다

 

시계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면 알림 창입니다

(한글지원X)

 

위로 올리면 컨트롤 창입니다

비행기 모드, 손전등(그냥 화면이 하얗게 됩니다)

음악컨트롤, 초승달(뭔지모르겠음)

qr코드, 메뉴스타일 변경

음악 컨트롤 ㅋㅋㅋㅋ

볼륨 조절 안됨

블루투스 연결하면 음악이 시계에서 나옵니다...

해제하면 음악 컨트롤이 가능하나 통화가 안됩니다.

 

통화 가능합니다

소리가 매우 작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해야합니다

연결하면 음악도 시계에서 나옵니다 ㅋㅋㅋㅋ

 

혈압 층적은 제법 잘됩니다

의미 없는 운동기능들... 잘됩니다

 

그냥 슬라이드 형식이지만 쉽게 빠지지는 않네요

 

45mm 입니다

카메라 화각 때문에 실제보다 크게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예뻐보이네요

 

XS8 절대로 사지 마세요!!

 

이제 어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핏프로 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도 약간 짭느낌...

광고창도 나오고 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GPS 연결이 뜹니다

그리고 Ultra8 이라고 연결되구요(블루투스 꺼도 연결됩니다)

시계모드 설정인데 의미없습니다 시계스타일이 1개뿐이에요 위치만 바꿀수 있고 사진은

그냥 배경화면 바꾸면 됩니다

손목들어서 시계 보는 기능인데 매우 매우 느립니다

인식도 잘 안됩니다

손을 막 털어야 됩니다...ㅡㅡ

나의것 이라고 키 몸무게 뭐 여러가지 설정 가능하고 만보기 기능 등등 되긴합니다

운동기능과 제일 웃긴 블루투스...

아까 제가 말씀드린 음악 컨트롤과 통화입니다.

저게 따로 설정이 안되서 무조건 시계나 아니면 통화를 포기하냐 입니다...

시계로 통화 설정하면 음악도 시계에서 나와요 ㅋㅋㅋ

따로 하나만 설정이 안됩니다...

 

지금까지 '절대 사면 안되는 짭플워치 모델 XS8 PRO Ultra'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