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테크 Life

(리뷰) 와 짭플워치야? 애플워치야? HK8 ( zd8 보다 좋은거 아냐?)(영상있음)

티맨t 2023. 1. 7. 19:25
반응형

짭플워치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정품이랑은 비교 불가입니다

이번에는 zd8 보다 비싼 최신 짭플워치!

HK8입니다

솔직히 괜찮습니다

 

기본사양은

★화면 크기: 2.12 인치 HD 화면
★화면 해상도: 400*477dpi
★시계 크기: 49*44*14.4mm
★내장 칩: SF32LB551
★새로운 Siche SF32LB551: 고성능 듀얼 코어 프로세서, 통합 고성능 2D 그래픽 엔진 및 인공 지능 신경 네트워크 가속기
★블루투스: 저전력 블루투스 5.2
★CPU: 듀얼 코어 아키텍처 1.4MB, 러닝 메모리
★스크린 브러싱 속도: 240MHz + 48MHz 높은 브러쉬 스크린
★주요 작동 주파수: 240 + 48MHz, 피크 성능을보다 활기차고 오래 지속되며 새로운 진화의 빠른 경험 가능
★방수 수준: iP68 생활 방수
★충전 유형: 자기 무선 충전
★배터리 용량: 320mAh
★메뉴 스타일: 3 종 메뉴 스타일
★지원: 안드로이드 5.0 이상, iOS 10.0 이상

대충 이정도 입니다

디자인

상자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사용 설명책자까지...ㄷㄷㄷ

 

구성품은 본체, 스트랩, 무선충전입니다(마그네틱)

 

 

퀄리티가 진심 미쳤습니다...

재질 느낌도 진짜 고급스럽습니다.

정품처럼 걸림쇠도 있구요

색상은 오른쪽 사진에 더 가깝습니다 당근색~

 

퀄리티 진심 좋습니다

zd8이랑 같은 퀄리티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백커버 나사로 되어있구요

 

해상도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눈으로는 픽셀을 볼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매우 깔끔합니다

 

정말 화질 좋습니다

 

(카메라 셔터스피드 조절을 안해서 좀 흐립니다)

움직임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전화 문자 다 됩니다

카톡은 알림만 됩니다ㅜㅜ 카톡은 왜 알림만 될까요... 아쉽네요

문자는 다 뜹니다

 

메뉴는 3종류가 있구요

 

전화도 되고 계산기도 있네요 ㅋㅋㅋ 이거 없으면 왠지 섭섭하죠~

전화는 제법 선명하고 상대방도 잘 들린다고 합니다

아무 문제없이 대화가 가능합니다

날씨어플도 매우 유용하구요

 

이거!! 이거 필수 입니다!

버튼 커스텀이 가능해요!

 

롤렉스를 다운받았습니다 ㅎㅎㅎ

 

 

롤렉스~ ㅋㅋㅋ

어플은 생각보다... 허접하네요

그래도 있을건 다있습니다

 

시계 종류는 40개도 안되구요...

그리고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충전시 화면입니다

다른 시계들과는 좀 다르네요

버튼을 눌러 시계를 완전히 종료해 봅니다

미끄러짐 ㅋㅋㅋ(slide) ㅋㅋㅋ

 

자동 켜짐 반응속도

자동 켜짐 반응속도 입니다

조금 답답하긴 합니다~

아 그리고 시계화면에서 어플들이 작동합니다!!

 

허... 굿이네요

 

hk8 pro 도 몇가지 모델이있는데 꼭 보셔야할것은 해상도와 백커버 나사입니다~

해외 직구 하실분은 꼭 상자를 보여달라고 하세요

아니면 네이버나 쿠팡에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