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Life

탱크솔로 스타일 클래식 사각 남자 여자 공용 가죽 시계 TELENDA

티맨t 2021. 5. 13. 16:30
반응형

이번에 손목시계를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시계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 은건 관심이 없으시겠죠? ㅋㅋ

바로 사진 보시죠

TELENDA 라고 텔렌다?

m 사이즈 입니다.

일단 쌉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자세히 아는 사람도 없고 그냥

2만원대 듣보 시계입니다.

저는 까르티에 탱크 솔로를 좋아합니다.

가볍고 티안나고 옷안에 잘 가려지고.

그래서 가장 탱크솔로 스타일의 비슷한 시계를 고르고 골라도 이것 말고는 없더군요

은색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안에도 까르띠에를 많이 따라한것 같아요.

뒤에는 이렇게~ 가죽도... 진짜 가죽이라는데...

어....

넘어갑시다 ㅋㅋㅋ 2만원대 시계인데요 뭘 ㅋㅋㅋ

요래요래 뭐 서있지만 그냥 메드인 차이나

어디서나 볼수있는 그냥 버클

GUNUINE LETHER 라고 써있으나...

넘어갑시다 ㅋㅋㅋ

앞쪽 질감은 좀 뻗뻗합니다.

근데 예뻐요~

측면인데 용두가 뭐 음... TELENADA 니까 T라도 새겨주지

생각보다 두꺼워 보입니다.

사각시계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셀러인 시계죠

카시오!!

이렇게 비교해보니 알이 너무 작습니다...

분명히 남녀 공용이라고 나왔는데.

남녀 공용 화장실이나 여자가 쓰기 때문에 남자는 쓰지 마시오

뭐 이런 느낌?

드라마에나와서 저도 그때 산건데 저거 차고 바다 수영해도 끄떡없음.

그런데 시계줄이 아주 너덜너덜...

근데 예도 2만원대라 그냥 넘어갑시다 ㅋㅋ

그래도 카시오는 시계줄 뒤에 GUNUINE LETHER 라고 써있지는 않아요...

착용샷입니다.

카메라로 찍으니 이상하게 알이 크게나오네요... 흐음

저것보다 실제로 보면 알이 더 작습니다.

참고하세요.

바늘을 보면 까르띠에처럼 빛반사시 파란빛이 돕니다.

고급스럽거나 그런건아니고 그냥 셀로판지 같은 느낌.

단독 착용샷!

실제로 눈으로 보면 알이 더 작아 보여요

그리고 저는 남자입니다.!

무려!! 15CM 팔목!!!! 뜨아!!!!

그런데도 알이 저리 작습니다.

카시오, 탱크솔로 라지,

시계가 프레임이 두껍고 판이 작다보니 알맹이가 더 작아보여요..ㅜㅜ

흐음... 많이 아쉽습니다...

탱크 솔로도 제가 차면 좀 작은거 아닌가? 이런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알맹이가 커보인다는거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ㅎㅎ

이만큼 편안하게 착용했을때 2칸입니다.

끝에서 2칸째~

일단 솔직히 시계는 예뻐요!

브랜드 안따지고 그냥 싼맞에 차기에 예쁩니다.

근데 어짜피 만들거 까르띠에 사이즈로 더 비슷하게 만들어주지

아쉽...지...만!!

2만원대입니다~

그냥 네~ 하고 넘어가야할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만족합니다.

사이즈가 꼴뚜기 같아서 마음이 좀 그렇지만

이뻐요!

팔목이 얇을 수록 유리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