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ife

렉스턴 스포츠 칸 부가세 조기 환급 방법!(킹받아서 직접 올린다!)

티맨t 2021. 5. 25. 15:06
반응형

렉스턴 스포츠 칸 부가세 조기 환급 방법!(열받아서 직접 올린다!)

이번에 아버지 차를 렉스턴 스포츠 칸으로 바꿔드렸습니다.

렉스턴 스포츠는 화물차로 들어가서 세금도 싸고 부가세 환급 받을 수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이런!! 또 엉뚱한 소리만!!! 이상한 광고만!!

아 열받네...

그래서 구글로 여기 저기 짜집기 해서 정보를 얻고 여러번의 실패와 노력으로

결국 성공했습니다.

말이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해해주세요 저도 검색하면서 너무 열받아서...

자 갑니다!

일단 홈택스! 검색하지마시고 그냥 누르세요!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html?w2xPath=/ui/pp/index.xml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그리고 로그인!

이건 다 아시죠?

그리고!

사업장 선택해서 사업자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저 처럼 초보는 항상 하는 실수이지요..ㅜㅜ

신고/납부

부가가치세 들어갑니다

이렇게 정기 신고와 조기환급 신고가 있습니다!

저는 조기환급신고로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5월이라 정기신고 기간이 아닙니다.

뭐 복잡한데

정기신고 눌러보시면

이렇게 뜹니다.

5월은 신고 기간이 아니라서 조기환급신고(월별) 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확인 누르면 쫘락 뜹니다.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확인하시고

저장 후 다음이동!

자자 다 끝나갑니다!!

그냥 따라하세요

저는 진짜 미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그리고 뭐가 쫘악 뜨는데 걍 내비두시고

건물 등 감가상각자산 취득명세서

이거 꼭!!! 체크 하셔야합니다.

와.. 진짜... 하아...

그리고 다음!

매입세액이란 곳에서(살짝 올리거나 내리면 있습니다)

세금게산서수취분 일반매입 작성하기 누릅니다!

고럼 요렇게 딱!!! 뜹니다!!!

쌍용자동차 주식회사!!!

자 다 끝났어요!!

그냥 따라하세요!!

그리고 저기 나와있는 공급가액 세액

저걸 옮겨적습니다

매입처수 1

매수 1

공급가액 - 금액치면 자동으로 세액이 뜨는데

세액이 좀 다르면 직접 적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금액 확인하시고 입력완료!!

진짜 끝나가요!!

그리고 아까 고정자산 체크한거 기억하시죠? 그지같은거

이걸 또 작성해야합니다...

하아 아니 띠바 세금은 자동으로 때가면서 환급은 대따 힘드네 띠바...

차량운반구에 아까처럼 써주세요

건수 1

공급가액

세액

그리고 밑에

세금계산서 수취분

건수 1

공급가액

세액

뭘 잘못쳐서 2원이 다르네요? 지금 알았네... 여러분은 잘 확인하세요

땅파도 2원 안나옵니다~ ㅋㅋㅋ

입력완료!!!

캬 환급 세액이 뜨고!

은행 계좌번호 적고

신고서 입력완료!!!

그럼이렇게 내용이 뜨고

신고서 제출하기!!!!!

무야호!!!!!

무야호!!! 접수 끝!!!

이 띠불!!!

열받아서 직접 올렸습니다!!!

완전 초보라 뭐가 뭔지 모르지만 일단 했습니다!!!

ㅋㅋㅋㅋ

아... 또 열받네...

혹시너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을 위해 바칩니다!!

무야호!!!!

 

도움이 되셨다면 후원 감사합니다
카카오뱅크 3333-09-4986018

제가 취미로 하는 유튜브 채널인데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Ol93enbVuBi8zvPbbic1K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