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ife

렉스턴 스포츠 칸 (노블레스)거의 풀옵 견적서 받다! 60개월 72개월 견적서

티맨t 2021. 4. 12. 02:25
반응형

 

렉스턴 스포츠 칸 (노블레스)거의 풀옵 견적서 받다! 60개월 72개월 견적서

 

렉스턴 스포츠 칸 견적 받다!

 

렉스턴 스포츠 칸 견적을 받았습니다.

노블레스로...ㅜㅜ

 

예전에 읽은 책중에 '부모님은 기다려주시지 않는다..'라는 매우 슬픈 글귀가 있었습니다.

그... 래... 서...

큰~~~~~맘먹고 아버지가 원하시는 픽업 트럭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어머니는 쪼오금만 더 있다가~^^::

 

어쨋거나 이번에 렉스턴 스포츠 칸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고 아버지께서도 렉스턴 스포츠 유튜브 영상 소리 크게 틀어 놓고 보시면서(뭔지 알죠?)

그래서

 

'사 드릴께요! 견적 받아오세요!'

 

라고 큰소리 쳤는데...

무려...ㅜㅜ 풀옵션으로 뽑아 오셨습니다...

 

 

노블레스 등급에...

 

공통 옵션에서

 

4륜 180만

선루프 45만

 

사이드 스텝, 트렁커버, 롤바등 튜닝 용품은 사제로 하신다고 합니다.

 

노블레스에서만 선택할수있는 컬러

 

실키 화이트 펄 컬러 8만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20만

 

이거이거이거!@!!@!@ 이것 때문에... 노블레스로 견적을 받아오셨어요...ㅜㅜ

 

솔직히 노블레스 진짜 필요없는 것들 너무 많아요...ㅜㅜ

그냥 2856만원짜리 와일드나

아니면 좀 실내가 있어보이고 싶다 싶으면 3165만 프레스티지만 해도 충분

충분 충분 합니다!!!

 

그런데 저... 저... 브라운 시트...ㅜㅜ 20만원때문에 500만원을 더 써야해요..

ㅋㅋㅋ 쌍용 상술 진짜...아치냐????

 

어쩃거나

 

다시 노블레스 등급 3649만에서

4륜 180만 (솔직히 필요없지만 픽업 트럭인데 4륜은 예의죠~)

선루프 45만 (아버지 필수 품... 저는 잡소리와 안전 때문에 싫어함)

실키 화이트 펄 컬러 8만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8만원차이니 뭐... 예쁘다함)

브라운 나파가죽 인테리어 패키지 20만 (에휴... 브라운 시트...ㅜㅜ)

패션 루프랙 20만(이거 무조건 필수!!!!)

9.2인치 내비(필요없지만... 기본 8인치인데 1.2인치 차이가 크다함)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ㅋㅋㅋㅋ 이건 좀 할말이 있습니다)

 

원래 저 어라운드 뷰를 처음 견적 받으실 때 빼셨더라구요

차값이 4000만원이 넘어 가니까 조금이라도 금액을 줄이시기 위해

빼셨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어짜피 4000만원 넘는차 어라운드뷰 넣으세요!' 라고 호기롭게 말했습니다.

 

바로 그다음날 바아~~~로 그다음날 그것도 일요이날!!! 일 요 일!!

 

어라운드뷰 포함된 가격으로 견적 받아오셨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예전에 없던

스포츠 패달 3만원이 추가 되어있네요...ㅡㅡ ㅋㅋㅋ

 

견적서는 선납금 1000만과 1500만 그리고 60개월과 72개월

총 4개의 비교 견적을 받았습니다

 

60개월 견적서 입니다.

 

 

72개월 견적서 입니다.

60개월이나 72개월이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72개월은 추가 50만원 할인이있습니다.

이자는 60개월 2.9% 72개월 3.9% 입니다.

1프로의 차이지만 어짜피 50만원 추가 할인이라 큰 차이는 없습니다만

 

저는 중간 중간 중도 상환을 할 예정이라 60개월로 했습니다.

어짜피 완풀은 의미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정도만해도 거의 완풀에 가깝고 외관이야 튜닝하는 맛으로 타는거니...

아버지께서는 이미 업체들에 연락을 다하시고 풀튜닝 계획을 이미 다 짜놓으신 상태십니다... A4 용지 여러장에 금액과 순서등 계산이 다되어있으시더군요.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합니다...

근데... 4000만원...ㅜㅜ

 

어쨋거나 쌍용이 왜 왜왜!!! 브라운시트를 전모델에 적용을 안했는지 진짜 너무..

너무 속보이네요...

노블레스에서 필요없는 옵션을 브라운시트랑 묶어놓아서...

어쨋거나 잘받은 견적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참고하시라고 올려놓습니다~

 

제가 저차를 타고 다니기 위해서 산다면!

 

이렇게 살것 같습니다~

진짜 상업용으로 사시는 분들은 와일드로 더 싸게 사시겠지만

승용으로 타신다면 최소 이정도는 되어야할거 같습니다.

휠은 기본 18인치 블랙으로 할거 같구요.

 

어쨋거나 노블레스 거의 풀옵으로 견적 받아오셔서 사드리기로 마음먹었고

이미 계약금도 보낸 상태라 이생각 저생각 해봤자...ㅋㅋㅋ

그래도 견적서를 받으신것 만으로도 기뻐시니까 좋네요^^

 

아놔 브라운 시트...ㅋㅋㅋ

 

반응형